본문 바로가기
수행 프로젝트/웹디자인

고2때 만든 '한문선생님' 홈페이지

by Ohming 2011. 10. 27.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한문선생님 홈페이지는 고2때 코리아웹컨테스트에 나가기 위해 만들었던 홈페이지다.(어떤 주제로 만들까 많이 고민할때 학교 한문선생님이 홈페이지를 만들어 달라고 하셨기에 이 주제를 가지고 만들었다.)

1. index - 플래시를 넣었다. 한문선생님 글자가 하나씩 나오고, 아래쪽의 Enter을 누르면 본격적인 화면으로 들어가도록 만들었다.


2. 본격적인 main 웹페이지 - 여기서도 플래시를 사용하여 한문이 직접 쓰여지는것처럼 만들었다. 한문홈페이지라는 생각에 메뉴를 저렇게 만들었고, 색들도 화려하지 않게 하였었다.

* 플래시가 끝나면 아래와 같이 된다.

* '교과서'메뉴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화면이다. 하위메뉴가 4개가 더 있기 때문에 여기서 메뉴를 보고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.

* '사자성어' 메뉴

* 사이트맵 (지금보면 아이프레임으로 넣어서 스크롤바도 생기고 엉망이다. 그때는 sitemap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기때문에 만들었던 기억이 있다.)



" 이렇게 많은 자료를 넣어서 완성했던 홈페이지는 고2때가 처음이었기 때문에
지금보면 어설프고 세심하지 못해 불편해 보일지 몰라도
혼자 공부해서 이렇게 만들어 낸 내 자신이 기특하다. "

댓글